2017년 4월 4일

[세븐드롭스]의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함께 동참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– BOOST™가 함께 해 보았습니다.

세븐드롭스 ( http://www.sevendrops.co.kr )     <자연으로 받은 소중한 선물을 다시 자연과 인류에게 환원한다> 여러분도 본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지 않으세요? […]
2017년 3월 23일

BOOST™를 활용한 [ 방문자 여정 시뮬레이션(1) ] – 비즈스프링 부스트

여러분의 사이트는 방문자를 어떻게 맞이하고 계신가요?   BOOST™를 활용하여 방문자를 맞이하는 다양한 [방문자 여정 시뮬레이션]을 한번 살펴보고, 여러분도 방문자를 위한 […]
2017년 3월 21일

[동향살피기] “매체 타겟팅을 넘어 메시지 타겟팅이다” 초정밀 마케팅의 모든 것 – 비즈스프링 부스트

출처: http://platum.kr/archives/77247 _ 메시지 타겟팅 저비용고효율 마케팅을 원하시는 스타트업 마케터분이라면 흥미롭게 읽어보실 수 있는 마케팅 방식을 하나 소개하고자 한다. 웬만하면 옥외광고에 […]
2017년 3월 16일

[동향살피기] 마케팅 캠페인 컨설팅 – 비즈스프링 부스트

출처: http://thinkbreed.com/consulting/marketing-strategy-consulting/marketing-campaign-consulting/ _ 마케팅 캠페인 컨설팅 마케팅 캠페인은 자발적 참여에 의해 확산되어야 합니다. 캠페인이란? 캠페인의 일반적인 정의는 아래와 같으며, 일반적으로 사회ㆍ정치적 […]
2017년 3월 15일

[동향살피기] 넷플릭스 “취향 예측에 위치, 나이, 성별은 쓰레기다” – 비즈스프링 부스트

원문: http://fortune.com/2016/03/27/netflix-predicts-taste/ _ 넷플릭스 “취향 예측에 위치, 나이, 성별은 쓰레기다” 올 상반기 넷플릭스는 130개국에 진출했다. 어쩌면 당신은 넷플릭스가 나라별로 신중하게 […]
2017년 3월 10일

신생 브랜드로써 성장 가속도가 붙기 시작한 시점 충성 고객 비중 높이기를 고민하던 [끌로드마농]의 BOOST™ 도입 사례 인터뷰 – 비즈스프링 부스트

끌로드마농 ( http://www.chlodmanon.com )   저희 [끌로드마농]은 [스타일온미] 외 본사에서 기획한 신생 브랜드입니다. 2016년부터 성장 가속도가 붙기 시작하여 브랜드 안착을 […]
2016년 12월 13일

[해외성공사례] at-scelta.com 브랜드쇼핑몰 – 비즈스프링 부스트

국내보다 먼저 시작된 해외 “실시간 타겟 마케팅”과 관련하여 성공사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“실시간 타겟 마케팅”은 다양한 산업군 중 커머스 산업군의 […]
2016년 12월 10일

[해외성공사례] tabikobo.com 여행서비스 – 비즈스프링 부스트

국내보다 조금 빠르게 해외에서 “실시간 타겟 마케팅” 서비스가 출시되어 많은 사이트들이 적용하고,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. 국내보다 먼저 시작된 해외 “실시간 […]
2016년 12월 1일

[보도자료] 비즈스프링, 실시간 타겟 마케팅 서비스 ‘부스트(BOOST)’ 무료 베타 버전 출시

‘부스트(BOOST)’ 홈페이지 메인화면   비즈스프링은 내부 마케팅 효율 향상을 위한 실시간 타겟 마케팅 서비스 ‘부스트(BOOST)’의 베타 서비스(boost.bizspring.co.kr)를 12월 1일 오픈했다고 […]
2016년 11월 30일

♥봉자샵♥의 < 불금 >을 위한 BOOST™ – 비즈스프링 부스트

· 사이트: 봉자샵 ( http://www.bongjashop.com ) · 산업군: e커머스 · BOOST목적: 주말 매출을 잡기 위한 서프라이즈 캠페인   1. 인터뷰 통상적으로 […]